이런

홍석천 나이 가게, 동생 '8사촌' 첫사랑 상대 남자 여자? 여대생

2018. 1. 14. 01:09

홍석천 나이 가게, 동생 '8사촌' 첫사랑 상대 남자 여자? 여대생!


최근 '아는형님'에 출연한 홍석천이 떠나간 첫사랑에게 차와 아파트를 사주겠다고 선언한 사연을 고백해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2018년 1월 13일 오후 방송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는 홍석천이 전학생으로 등장했스빈다.


이날 홍석천은 과거 자신을 떠나간 첫사랑에게 한 행동을 털어놨는데요.


홍석천은 “첫사랑의 상대에게 차와 아파트가 있었다”면서 “나도 빨리 유명해져서 차와 아파트를 사주겠다고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 사람에겐 질척대지 말라는 얘기를 들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죠.


홍석천이 첫사랑을 만난 것은 20년 만이라고 해요. 그 첫사랑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궁금해실텐데요. 여대생 이었다네요.







우리는 홍석천을 방송인 겸 사업가로 부르고 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태원에 있는 가게 한두개를 정리하려고도 생각하고 있다네요.


경기가 너무 안 좋고 인건비에 월세까지 계속 뛰어 너무 힘들다고 하소연 한 바 있습니다.







홍석천은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서 15년간 레스토랑을 운영하면서 성공한 사업가가 되었스빈다.


이태원 일대에서 운영하는 가게는 모두 13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엄청나죠...


최근엔 이태원 경리단길에 5층짜리 건물을 짓기도 했습니다.








한편, 홍석천은 8촌 동생이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멤버라고 고백했습니다.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아이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홍석천은 "우리 집안에도 아이돌 멤버가 있다고 내가 저번에 이야기 했잖냐"라고 입을 열었는데요.


사촌 이런 게 아니고 사촌의 사촌이라고 해서 촌수로 따지면 8촌 정도라고 하더라고요.


당시 슬리피가 NCT 라고 외쳤는데 모르겠다고 대답 회피... 아직까지 카더라 형식의 소문으로 사촌동생 구본혁이 거론되고 있지만 역시 카더라 라서 아직 정확한건 모릅니다. 다만 홍석천은 큰 프로그램에서 동생 이름을 오픈할거라고 하네요. 아참 홍석천 나이는 1971년생 입니다. 2018년 기준으로 48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