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관상보는법 얼굴 파악하기

2016. 4. 13. 18:48

관상보는법 얼굴 파악하기. 전세계적으로는 잘생기고 아름답고 예쁘고 멋있는 사람들이 존재합니다. 물론 저는 그들 사이에 끼지는 못하기 때문에 큰 아쉬움은 없습니다. 그냥 서러울뿐이죠.


농담이고요. 모든 사람들은 얼굴과 골격이 태어날 때서부터 기본적으로 결정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쌍둥이라고 할지라도 똑같은것 같으면서도 비슷하죠. 비슷한것과 똑같은건 다른거니까요.


또한 갓난 아기라도 관상이 있습니다. 물론 젖살로 인해서 그 윤곽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어른이 되면 그 윤곽은 뚜렷하게 변합니다.


여러분들은 관상에 따라 그 사람의 운명이 바뀌거나 정해져 있다는 말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계시는지요? 저는 사람의 운명은 노력을 통해서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상이라는 것이 누군가에게는 큰 힘이 되지만, 또 다른 이들에게는 그저 재미있게 보고 넘어갈수도 있는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여성은 눈꼬리가 처지거나 미간사이가 넓거나 웃을때 잇몸이 많이 보이는 관상은 좋지 않습니다. ​명궁은 두 눈썹과 두눈 사이 즉 흔히 미관이라고 부르는 곳에 해당되며, 자백궁은 재물과 부귀를 상징하며 코에 해당합니다. 미간이 거울에 비춘 듯 맑으면서 빛나면 여러 다양한 학문에서 능통함을 보이고 콧대가 ​높게 솟아 있으면서 눈이 맑으면 재물복이 따른다고 하는데요. 매부리코나 들창코의 경우 재물복이 없으며 미간 사이에 내천자가 그려지는 경우는 역마의 기운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매부리코는 남자도 좋지않는데 여자라고 좋을것 없을것 같네요. 외관상으로도 말이죠.






​남성의 경우 넓은 이마는 세심함과 솔직함을 표현해줍니다. 넓으면 넓을수록 사회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눈썹은 짙은색에 삼각형이 좋습니다. 이는 적극적인 노력형으로 인정받습니다. 재물복을 많이 가진코는 콧망울이 잘생기고 콧구멍이 들리지 않은 코 입니다. 귀는 크고 귓볼이 두툼한것이 좋은데요. 과거 임금님들의 귀는 귓볼이 매우 두툼했다고 하죠. 그리고 앞니가 긴 사람 역시 좋은 관상이라고 합니다.


형제궁의 경우 겉 눈썹이 부드러우면서 가늘고 길다면 형제간의 우애가 좋음을 의미합니다. 눈썹의 양끝이 가지런하지 못하면 여러 어머니를 ​둘 수 있고, 동기간에 우애도 없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눈이 총명하지 못하면 부모의 재산을 모두 탕진할 가능성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