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사정봉 사진모음 멋진 중국 남자 배우

2015. 12. 9. 17:56

사정봉 사진모음 멋진 중국 남자 배우

수많은 무협 영화를 보았습니다.

그 안에는 특색있는 캐릭터들이 많이 있습니다.

쌍절곤을 잘 돌리는 사람 이소룡

그리고 발차기의 고수 주먹의 고수 등

이루 말할수 없는 멋진 사나이들의 세계

그곳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남성 연예인

저는 사정봉 씨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잘생겼다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건가요?

물론 다른 중국 배우들도 다들 멋있지만요.






각 나라마다 뛰어난 외모를 가진 연예인은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사정봉 씨는 사랑이나 로멘틱 같은 장르뿐만 아니라

무술관련 작품에서도 많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현재에도 진행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극중에서는 키가 커보이이죠?

비율이 좋아서 그런거에요.

174cm로 적당한 키라고 할수 있죠.

리즈(전성기)시절때는 꽃미남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중국 내에서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묜 장백지와 결혼한적이 있고,

이혼도 했었습니다.

사랑은....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차이나 카라 교복 느낌의 옷이 정말 잘 어울리죠?

저런 스타일이 실제로도 엄청 깔끔해보이니까요.






살파랑에서는 견자단과 함께 호흡을 맞춰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격투신도 정말 손에 땀이 날 정도로 잘 소화했습니다.

짧은 머리 사진은 왠지 카리스마가 넘쳐보이네요.







젊었을때의 얼굴은 뭔가 에너지가 넘치는듯 합니다.

목걸이는 패션의 완성이죠.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한장의 흑백사진 입니다.

컬러로 표현할 때보다 흑백으로 찍게되면

보이지 못하는 색을 발견할수 있는점이 참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진짜로 머리를 빡빡 밀었습니다.

그래도 잘 어울리네요.










시베리안허스키 VS 사정봉

카리스마 눈빛 대결

승자는?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 같죠?

몸매가 정말 대단합니다.

복근이 예술이네요.










전지현 씨랑 CF도 찍은것 같은데요.

두분 다 각자의 스타일을 잘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근데 음....

약간 둘 사이가 서먹서먹해보이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