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오다기리죠 사진모음 얼굴 크기 작은 남자

2015. 12. 8. 13:43

오다기리죠 사진모음 얼굴 크기 작은 남자

키는 작지 않습니다.

하지만 얼굴은 작습니다.

그러면서도 잘생겼습니다.

일반인으로 살아가기 참 아쉬운 얼굴입니다.

그래서 그는 연예인이 되었습니다.

일본에서 패션이라면 이남자 입니다.

저도 같은 남자로써 매력을 느낍니다.

그는 바로 오다기리조 입니다.

왜 사람들은 외모에 관심이 큰걸까요?

첫대면에서 첫인상은 매우 중요하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얼굴이 중요할수 밖에 없는겁니다.






키 176cm

영화배우로써 많은 드라마 tv프로그램에 나오면서 많은 팬들을 감동시킵니다.

이미 주먹만한 작은 얼굴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진짜 깜짝놀랄 정도니까요.






오똑한 콧날과 수염은 그의 마스코트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조각남이라는 수식어가 이럴때 필요할것 같네요.

제가 생각할때 인기있는 이유 첫번재

뚜렷한 이목구비가 되겠습니다.







또한 패션에서는 이자를 따라갈 사람이 없죠.

일본 최고로 옷잘입는 남자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남성들도 이제 패션 아니 빠숀에 신경써야 할 시대입니다.

저처럼 슈퍼차림 츄리닝만 입지말고요.

인생은 폼생폼사라고 하잖아요...

우리도 여자들처럼 쓰레기 버리러 가더라도

멋지게 입고 나갑니다.

그렇다고 정장을 입을 필요까지는...

ㅋㅋ







아마 여러분들의 대부분은 오다리리죠의 긴 머리를 잘 알고 계실 거예요.

그의 헤어스타일은 항상 긴머리를 하고 있으니까요.






아참, 혹시 그거 아세요?

모든 여성들이 장발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수염도 지져분해 보일수도 있거든요.

물론 개인취향이 강하겠지만요.






근데....

이런 남자가 결혼을 했다는거...

외모가 그대로네요.















최고의 리즈 시절 입니다.

젊었을때는 작은 사슴같습니다.

눈동자가요....










참 훈훈하죠?

제가 좋아하는 사진 입니다.






직장이나 회사에 이런 남자가 있다면,

엄청난 인기를 얻을것 같네요.































부드러우면서도

그러면서 강한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는 배우

눈빛이 모든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역시 사람은 생긴대로 살아야 하는것 같아요.

괜히 성형해서 괴물이 되는것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