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메르스 관련주 대장주 주식종목 정리

2018. 9. 10. 11:11

메르스 관련주 대장주 주식종목 정리


3년 만에 국내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확진 환자가 나온 가운데 ‘메르스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메르스가 확산됐던 2015년 당시에는 마스크 생산업체 등 관련 종목들이 강세를 보였었죠.


당시 마스크 생산업체 외에 손 세정제 업체 등의 주가가 상승했고 일부 백신 관련주도 강세를 보였었는데요.


일양약품, 진원생명과학 등이 메르스 치료제와 예방 백신을 각각 개발 중이지만 현재까지는 초기 단계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초기 단계지만 원래 주가는 아시잖아요? 기대감으로 움직인다는 겁니다. 기대감으로요... 과거 영진약품도 그랬으니까요.


그래서 알차게 준비를 해봤는데요. 관련주 입니다.






오공

힘이 느껴집니다... 120일선 점프 하는 모습까지 보여주네요;;; 멋지네요.






파루

밀리는 모습이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관련주 입니다.






웰크론

조정 과정 거치고 올라왔네요.






케이엠

이건 뭐... 완전 밀려버렸다는....






제일바이오

차트가 괜찮네요. 주가를 지켜주는 것이 관건인듯 하네요.






진원생명과학

요놈이 대장주 입니다. 대장주 답게 쩜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