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최재우 성추행 혐의 김연아 조롱 논란

2018. 3. 15. 09:58

모굴 최재우 성추행 혐의 김연아 조롱 논란


여자선수들 숙소 찾아가서 술 같이 마시자고 말하고 여자가 거부하면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런데 일방적으로 폭행을??


프리스타일 스키 모굴 남자 국가대표 최재우(24·한국체대)가 성추행과 성폭행을 저질러 영구제명 처분을 받아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 가운데 과거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를 조롱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게시물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2018년 3월 14일 스키협회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최재우와 김지헌이 지난 3일 일본 아키타현 다자와코에서 열린 국제스키연맹(FIS) 프리스타일 스키 월드컵 모굴 경기가 끝난 뒤 동료 여선수들을 추행 및 폭행한 사실을 파악했다”며 “지난 12일 협회 차원에서 두 선수에 대한 영구제명을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2014년 최재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여신이었다”는 글과 함께 김연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후 같은 날 최재우는 “아침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는 사진이 있지만 난 이게 더 좋다”는 글과 함께 손연재 동영상을 추가로 올렸습니다.







해당 글에 손연재 전 체조 선수는 “ㅋㅋㅋㅋ”라는 댓글을 달아 논란이 확대됐었고요.


해당 글에 대해 ‘김연아 선수를 조롱하냐’는 비판의 목소리가 이어졌고, 최재우는 “연재와 같은 소속사이고 친구라서 소치올림픽에 가기 전 내 부탁에 응원 영상을 찍어준 것”이라며 “(김연아 조롱 논란은) 정말 오해고 진심으로 김연아 선배님을 존경한다”고 부인했습니다.


최재우 선수 만취 상태였는지 멀쩡한 상태였는지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폭행을 했다는 것 자체만으로 최재우 인성 제대로 보여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