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김우빈 비인두암 근황 '신민아' 내조의 여왕

2018. 1. 22. 16:41

김우빈 비인두암 근황 '신민아' 내조의 여왕


아... 솔찍히 너무나도 깜짝 놀랐습니다. 비인두암 투병 중인 배우 김우빈이 실검에 올랐다보니 설마... 하는 마음에 가슴이 철컥....ㅜㅜ


하지만 김우빈은 호전되고 있다는 희소식이네요^^


2018년 1월 22일 재방송된 채널A 연예정보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김우빈의 근황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이날 방송에선느 최근 김우빈이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른 일에 대해 이야기 하였습니다.







배우 신현준은 지난해 12월 방송된 KBS2 연예정보프로그램 '연예가중계'에서 "김우빈이 지난 일요일에 문자가 왔다"며 김우빈의 근황을 언급했는데요.



신현준에게 김우빈은 '형님 많이 좋아졌어요' 라는 문자를 보냈다고 하네요.


또한 김우빈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홍종현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우빈이가 몸상태가 좋지 않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그정도일 줄은 예상하지 못했다"며 "그래서 많이 놀랐고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투병 중인 김우빈을 직접 만나지는 못했다"며 "다만 연락을 통해 상태가 많이 좋아지고 있다고 들었다. 빨리 쾌유해 예전과 같이 연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홍석천 씨는 평소 친분이 있는 김우빈에 대해 "현재 많이 좋아졌다. 조금 더 건강을 회복하고 인사드리고 싶다고 하더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김우빈 여자친구 신민아는 최근까지도 병원에 동행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우빈은 최근 추적검사를 통해 예후를 살피고 있고 산책과 규칙적인 생활로 체력 회복 중이라네요.


암튼 빨리 건강 챙기고 다시 멋진활동하는 모습 보고 싶습니다. 빠른 쾌유 바라고 꾸준히 체력관리 잘 해주세요. 그리고 신민아 씨 너무 감동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