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

원피스 버기 최강설 각성 가능성

2015. 8. 14. 15:11

원피스 버기 최강설 각성 가능성

만화 초반부터 등장한 캐릭터로써 지금은 꽤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아참...

그전에 하나 묻고 싶습니다.

여행을 가고 싶다면 어디로 가고 싶으세요?

왜 갑자기 쿠마의 대사가 나왔냐고요?

쿠마처럼 버기 역시 매우 강한 존재로 자리잡을 것 같은 예상이 들어서 입니다.

그리고 칠무해가 된 것 역시 비슷한 부분이 많습니다.

이런것을 저는 놓치지 않아요.

복선으로 이어지니까요.





간단히 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현상금은 1천 5백만 베리

ㅋㅋ 너무 적네요.

애니메이션에서 7화 쯤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이때는 독자들에게 많은 호기심의 대상이 될수밖에 없었습니다.

일단 인물 자체가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 본 사람은 절대 잊어버리지 않습니다.

또한 언제부터 빨간코를 가지게 되었는지는 언급된적이 없지만,

소문에 의하면 태어날때부터 저랬다는 이야기도 있어요.

뭐 그래도 빨간코에 매우 민감한건 사실입니다.





그는 밀집모자 루피와 같은 악마의 열매 능력자 입니다.

동강동강 열매

그 능력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렇게 상대방을 공중에 뛰울수도 있습니다.

근데 사실 뒤에 손이 있습니다.

손목 부분을 분리시킨 거죠.

그리고 자신의 부하를 멱살 잡고 공중으로 올리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여기서 하나 유추해볼수 있는 것은,

완력도 강하다는 겁니다.

저런 거구를 일반인이 한손으로 들어올릴수는 없잖아요.





초창기에는 해적사냥꾼 롤로노아 조로와 싸움을 하기도 합니다.

이렇듯 매우 간단하고 쉽게 이기는 것처럼 보이지만....





방심한 조로는 당하고 말죠.

죽었다고 생각한 적이 살아났으니까요.

놀랄만도 합니다.





아참, 참고로 샹크스를 엄청 싫어합니다.

왜 그런지는 루피에게 이야기 해주면서 공개됬는데요.

꽤 재미있는 내용입니다.





젊은 시절 이들은 해적왕 골드 D 로저 해적단의 견습 선원이었습니다.

같은 배에 있으면서 하루에도 몇번씩이나 싸움을 했죠.

마치 아이들이 싸우는것 같죠?





ㅋㅋㅋㅋ

동료들도 참 재밌어요.

말리기는 커녕 해보라고 합니다.





싸움은 사실 부선장이자 해적왕의 오른팔인 명왕 실버즈 레일리에 의해 중단되죠.

그리고 밤에 샹크스가 악마의 열매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손에 얻고 남들 앞에서는 먹은척을 했죠.

나중에 팔면 1억베리 가격이 나가기 때문인데요.

다음날 혼자 있는데 샹크스가 다가옵니다.

그래서 놀라서 열매를 숨깁니다.





한번 위기를 넘긴 후 긴장이 풀리려고 하는데

또 한번 불쑥 찾아옵니다.

그래서 목구멍으로 넘어가죠.

당황한 나머지 보물지도를 잃어버리고 바다의 맥주병이 된겁니다.

그래서 버기는 이때부터 샹크스를 원망하기 시작합니다.





이후 중간중간 뛰엄뛰엄 나오다가 정상결전에서 다시 등장하죠.

어떻게 보면 루피와 징베의 생명의 은인이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버기 최강설에 대해 말이 많지요?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미호크의 검을 맞고도 멀쩡했으니까요.





이건 마치 분쇄기에 갈린 종이처럼 베이는 장면입니다.

왜 멀쩡할까요?

세계 최강의 검호가 설마 무장색의 패기를 사용하지 않았을 리는 없잖아요?

그래서 최강이라는 말이 있는겁니다.





또 재미있는 부분입니다.

원수는 외나무 다리에서 만나죠.




















두번 죽이네요...

ㅋㅋ

여기서 포인트 한가지!

주변에는 엄청난 해군들과 해적들이 주목하고 있다는 점!





버기는 당연히 예전부터 부랄친구처럼 같이 자라왔기 때문에 평소대로 샹크스를 대합니다.

ㅋㅋ 또 그 얘기네요.















임펠다운 레벨6 죄수들이 엄청 강한거 알고 계시죠?

이들이 모두 첫눈에 반합니다.





그리고 정상전쟁이 끝난 이후 빅 뉴스가 터집니다.

왕하 칠무해가 되었다는 이야기죠.

역시 이스트 블루 출신 해적들은 강합니다.

천냥광대 버기

동강열매로 각성할 가능성은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설마 2년동안 아무런 수행도 안했을까요?

칠무해라는 칭호에 걸맞게 엄청난 수련을 했다고 봅니다.

기본적으로 견문색 무장색은 사용하겠고,

혹시 모르죠.

더 나아가 패왕색 패기까지 감추고 있는지도요.

이제 슬슬 버기의 모습이 나올때가 됬는데요.

엄청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