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이하늬 나이 몸매 최강동안 여배우

2017. 10. 8. 08:18

이하늬 나이 몸매 최강동안 여배우


대한민국 미스코리아 출신 겸 배우 이하늬. 그렇기 때문에 키가 매우 큽니다. 여자가 173cm 이거든요. 엄청나죠. 그런데도 불구하고 항상 운동을 하기 때문에 몸매가 역대급 입니다.


이하늬 출신은 서울이에요. 서울에서 태어나서 서울에서 자랐습니다.


학력은 서울대학교 출신 입니다. 국악과 학사 석사 졸업 입니다.


MBC 월화 드라마 역적을 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이하늬 씨는 장녹수 역을 맡아서 지금까지와는 볼 수 없었던 노애와 춤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그래서 판소리 부터 승무 흥타령 등의 모습을 제대로 소화할 수 있었던거죠. 전공자의 여유라고 해야 할까요?







이희늬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혀냊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머트 인데요. 여기는 엄청난 배우들이 속해 있습니다. 사랑하는 그이 윤계상은 물론, 조진웅, 이제훈, 지우 등의 배우들이 있죠.







사실 이하늬 씨를 보면 과거부터 지금까지 달라지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이를 거꾸로 먹는다고 하는 표현이 더 잘 맞는듯 한데요. 







이하늬 나이는 1983년생 입니다. 생일은 3월 24일 이고요. 2017년 기준으로 35살 인거죠. 엄친딸 답계 국악은 물론 외국어 능력까지 갖추고 있는데요.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에 관심이 많습니다. 잘 구사하는 언어는 영어 프랑스어 입니다. 이하늬 2006년 미스 서울 진의 몸매는 상상을 초월하네요. 비키니 입은 모습에서 보이는 각선미와 가슴 팔 라인이 왜 그녀가 미스코리아 인지를 알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