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SOL폰 서비스센터 쏠폰A/S센터 동부대우전자서비스 서울 마포구 방문기

2017. 6. 5. 19:51

SOL폰 서비스센터 쏠폰A/S센터 동부대우전자서비스 서울 마포구 방문기


SK텔레콤에서 나온 쏠폰. 사실 솔폰은 중저가 스마트폰 입니다. 은근 쓸만합니다. 엄청 가볍고요. 배터리도 오래갑니다. 근데 약간 버벅이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버벅인다기 보다는 약간 느리다는 느낌? 아니 약간 느리긴 한데요. 뭐 나름 만족하고 잘 쓰고 있었죠.


쏠은 설현폰으로도 유명합니다. 스펙을 잠시 보렉요. 5.5인치 풀HD 대화면, 퀄컴 옥타코어 AP칩셋, 듀얼 스피커 탑재.







AS를 받고 싶다면 가까운 SK텔레콤 서비스센터 혹은 동부대우전자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전원버튼이 잘 안울려서 AS를 받았는데요. 처음에는 서울 홍대로 갔는데 마포센터로 가라네요. 애플이 홍대,  IT 가전이 마포라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 아쉽게도 구입한지 1년이 지났기 때문에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가격은 뭐 생각보다는 비싸지 않았지만 저처럼 전원버튼 불량 고객들이 꽤 많다고 하네요.







몇몇 분들은 화면 액정 수리비용에 혼선을 일으키기도 한다는데요. SK텔레콤은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행복AS센터 외에도 전국 약 100곳에서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제품 수리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AS센터를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2017년 6월 5일의 어느날의 이야기였습니다. 아참 그리고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역시 AS 같은 것을 받을 때에는 동부대우전자서비스 센터 혹은 SK텔레콤 혹은 삼성 LG 같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받는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괜히 동네 수리점에서 맡겼다가 또 고장나고 문제 생기면 아주 골치아파지니까요. 동네바리 장사꾼들에게 테블릿 PC 수리를 요청했다고 쌩돈만 날라간적도 꽤 있거든요. 아무튼 버튼이 다시 잘 작동하니까 좋네요. 쏠폰은 쓸만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