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

원피스 3화 리뷰 모건 VS 루피! 수수께끼의 미소녀는 누구?

2017. 1. 29. 08:07

원피스 3화 리뷰 모건 VS 루피! 수수께끼의 미소녀는 누구?


지금까지의 원피스의 진행 상황에 대해 여러분들은 아무런 불만이 없으신지요. 저는 조금 짜증이 나고 화가 납니다.


오다쌤은 왜! 이런식으로 재미있는 만화를 끝내려고 하는지에 대해서 저는 불만이 있습니다. 20년동안 70%를 했으니까 이제 10년 안에 원피스가 끝이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정말 슬플것 같아요. 그럼 더이상 삶의 락이 없어질지도...







그건 그렇고요. 이번 화에서는 도끼손 모건과 밀집모자 루피의 싸움이 끝이납니다. 짧고 아쉽지만 슬슬 보내줘야죠. 아, 그리고 정체모를 여자가 나옵니다. 이따가 보기로 하죠.







조로에게도 자신은 해적왕이 될꺼라고 말하는 루피인데요.  그 말의 의미를 알고 있냐고 묻습니다. 사실 황당한건 너무 당연하거에요. 일개 조무래기 해적 한명이 뜬금없이 해적왕이 되겠다고 하는게 말이 안됩니다. 하지만 주인공 버프도 있다는 사실!!ㅋㅋ







그러나 나의 루피는 그 뜻에 큰 의미를 두고 있지 않습니다. 대단한 자신감이죠.







조로와 루피의 이야기를 듣고 놀라고 있는 해병들입니다. 그리고 모건이 보이네요.







루피를 조로를 동료로 영입합니다. 반 강제적으로 말이죠 ㅋㅋ 이건 억지에요. 억지. 칼을 줄테니 내 동료가 되라는게 말이되나요?







이 장면은 정말 멋있습니다. 역시 조로는 남자다운것 같아요. 족히 어림잡아도 8~9명의 해군의 칼을 한번에 다 막고 있습니다.







명대사 등장하죠. 조로는 자신의 야망은 자신이 이루어 나갈것이라고 합니다.







결국 너는 해적왕 되라. 난 내 가 하고싶은것을 하겠다. 이런뜻이고요. 그리고 내 야망을 맡길만한 그릇이 안된다면,







죽음으로 사죄라하는 무겁고 무서운 말을 합니다. 여기에는 많은 내용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1. 루피, 너는 해적왕이 될 가능성이 있다.

2. 너를 믿고 나는 너의 동료가 될것이다.

3. 너로 인해 나의 꿈을 이룰것이다.







둘다 참 멋있고요. 전혀 웃기거나 어설프지 않습니다.







이제 싸움을 시작합니다. 








그런데 중간에 바보 아들 헤르메포가 방해를 합니다.(나중에 이들은 친구가 되죠 해군에서요)







싸움은 빨리 끝납니다. 승부는 루피해적단 승리(아직은 겨우 2명ㅋ)







이제 바다를 떠나려고 합니다. 해적선은 작은 배 한척. 이때 조로는 상당히 어이없어 합니다 ㅋㅋ







아참, 애니 3화에서는 중요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그랜드 라인에 대한 정보인데요. 그것은 위대한 항로라고 불립니다. 원피스의 세계에는 두개의 바다가 존재합니다. 그중 빨간색 화살표처럼 그 2개의 바다를 정확히 이등분 하는 거대한 대륙이 레드 라인입니다. 또한 레드라인 한가운데는 마을 하나가 있고, 그 마을을 지나서 레드라인에 수직으로 내려진 항로가 바로 그랜드 라인입니다.


과거에 해적왕 골드 로저가 그랜드 라인에 하나뿐이 존재하지 않는 대비보인 원피스를 거기에 두고 왔다고말했죠. 그래서 해적들이 너도나도 거기에 뛰어들게 된 것입니다.







한편, 코비는 해군 장교가 될 사나이라고 말하고 해병이 되기로 합니다. 그래야 해적왕의 친구 답죠.







마지막은 미모의 여성이 나오는데요. 아까 처음에 말한 여자입니다. 이름은 나미.  애니메이션 초기라지만 그래도 예쁘게 묘사되었습니다. 4화에서는 어떤 모험이 펼쳐질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