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

원피스 히나 여자 대령 해군본부

2015. 9. 17. 02:48

원피스 히나 여자 대령 해군본부

제가 생각할때 강자는 약자한데 약하고

강자한테 강해야 멋있는 법이라고 생각해요.

원피스 세계관에서 적용될수 있는건데요.

악의가 없다면 자유로워질수 있습니다.





예전에 애니메이션에서 잠깐 등장한 인물

그리고 급 관심을 보였던 캐릭터

그러나 이제는 보이는 않는 아름다운 그녀

바로 히나입니다.

스모커와는 동기입니다.

츠루 할멈처럼 정보력이 뛰어나고 똑똑합니다.





이처럼 유능하기 때문에

수많은 부하들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과거 해적이었던 최면술사 장고

그리고 풀보디 입니다.

직속후계자라로 키우고 있는듯 해요.

지금쯤 무장색 견문색 패기 종류는 다 습득했을거 같네요.

그거 아세요?

이들은 그녀의 외모에 홀려서 해군이 됬다는 점을요.





유행어 하나 있습니다.

히나 실망....

히나 귀찮아 등등

본인의 이름 뒤에 단어를 붙여서 말합니다.

주로 일본인이나 한국 여성들이 사용합니다.





본인의 군함에는 영어로 이름을 써서 달고다닙니다.

이것으로 봐서 자존심과 자부심이 강한 성격일것 같아요.





귀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표정

뭔가 느낌이 있죠?





ㅋㅋㅋ

이장면 기억하시죠?

바로크웍스 Mr.2 얼굴 변신 능력자 봉쿠레에게 뒤통수를 당했을때 입니다.

히나 굴욕

기분이 매우 안좋을때만 말합니다.





사실 해병으로써는 드물게 여자지만

힘이 강합니다.

악마의 열매를 먹었기 때문인데요.

감옥감옥 열매(초인계)

파라미시아 입니다.

자신의 몸을 이용해서 감옥을 만들수 있습니다.

별명은 검은 감옥





아참, 그녀는 스모커와 비슷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존심이 엄청 강합니다.





한동안 안나오다가 정상결전 때 등장합니다.

2년 전이죠.

시간 참 빠르네요.





한번은 루피와 싸우기도 합니다.

하지만 실력차이가 너무 났습니다.

제가 다 섭섭하더라고요.

키자루 대장의 움직임처럼 빠르게

루피 역시 기어 세컨드를 사용해서 안보이게 움직입니다.

이때 또 한번 히나굴욕이라고 하죠.

지금쯤 얼마나 달라졌는지 매우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