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클

자전거 미니벨로 크랭크 62T 속도

2015. 9. 3. 23:15

자전거 미니벨로 크랭크 62T 속도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음식먹는것을 즐기는 분들도 있습니다.

저요?

저는 자전거 타는 것을 정말 좋아해요.

요즘도 한강공원을 유유히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타다보면 라이딩을 하는 사람들을 많이 접할 수 있는데요.

MTB, 로드 바이크(주로 사이클), 픽시 등 여러가지를 볼수 있습니다.

아참, 하이브리드 역시 빼놓을수 없겠네요.

그중에서 저는 미니벨로가 가장 좋습니다.

왜냐고요?

기동성이 좋으니까요.





위 사진속의 자전거는 미벨 되겠습니다.

단순한 미벨 아니지요~

체인링이 무려 62t 입니다.

저 정도의 크랭크

저는 감히 상상도 할수 없습니다.

괴물이 따로 없습니다.

보통 보급형 싸이클 타이어 크기가 27인치 700cc 인데요.

미니벨로의 작은 사이즈 20인치를 극복할수 있는 요소가 바로 크랭크라고 생각해요.

그게 아니고서는 타이어 크기를 키우는 순간 그건 더이상 미벨이 아니니까요.

통상적인 미벨의 크랭크는 48T 50T 52T입니다.

조금 괜찮다 싶으면 54까지 가죠.





타이어가 16인치 같네요.

스피드는 얼마나 빠를까요?

차주는 일본인 입니다.

일본 내에서 열린 경주에서 위 자전거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제가 직접 페달을 굴려보지 않았기 때문에 모르겠지만,

안봐도 매우 묵직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바퀴도 매우 얇습니다.

제가 원하는게 바로 저런거예요.

미벨로 싸이클 따라잡기

원래 저같은 남자는 앞에 누가 있는걸 못봅니다.

작지만 다 따라잡으려는 그런 쓸데없는 프라이드

진정한 남자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