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클

세상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 마하 1.4

2015. 8. 11. 19:28

과연 인간의 기술력의 끝은 어디일까요?

사실 하늘을 나는 비행기만 보더라도 모든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머지않아 차도 하늘을 날수 있을것 같습니다.

물론 그때까지 우리가 살아갈수 있을지만 문제지만요.

여러분들은 슈퍼카 속도가 가장 빠르다고 생각하시죠?

하지만 아닙니다.





여기 상상을 초월하는 모델 하나가 있습니다.

이름은 블루드 하운드

영어로 Bloodhound ssc 입니다.





근데 이 모습만 보면

"에이 이게 무슨 자동차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CAR 맞습니다...





앞 부분을 보면 바늘처럼 매우 뾰족하죠?

이게 다 바람저항을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해서 라고 합니다.

그래서 스포츠카들을 보면 본네트 부분이 날렵하게 설계된 것도 다 같은 이유에서 입니다.





이것은 일반인을 운전할수 없습니다.

엄청난 속도를 이겨내고 조절할수 있는 베테랑 드라이버가 필요하겠죠?

엔진의 경우 제트기에 들어가는 제트엔진을 탑재했습니다.

또한 하이브리드 고체 연료 로켓이 들어있습니다.

스피드는 마하 1.4

스피드는 결국 시속 1713,6km/h 되겠습니다.

놀이기구 타는건 저리가라할 정도겠네요.

길이는 12미터

무게는 6.4톤

높이 2.5미터

(낮아보이는데 생각보다 높네요)

가격 100억

갑자기 할말이 없어지네요...

그래도 보조석에 한번 타보고 싶기는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