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

원피스 루피 엄마 만화속 캐릭터 중 한사람이다!

2017. 1. 17. 01:55

원피스 루피 엄마 만화속 캐릭터 중 한사람이다! 오늘은 여느때보다 조금은 더 진지하게 글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제가 장난스럽게 게시글을 쓴적은 없습니다.


원피스가 이제 70% 정도 진행되었다고 하죠?


그럼다면 30% 남아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요즘 진행이 꾀나 빠릅니다. 대신 휴재도 2주에 한번씩 이어지고 있습니다.


결국 똑같은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참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극중 가장 관심있게 보고 있는 것은, 루피의 기어5 그리고 각성 여부 입니다. 당연히 해적왕이 되는 것을 정해져있는 사실이고요.


루피의 아빠(아버지)는 몽키 D 드래곤, 그리고 루피 할아버지는 몽키 D 거프. 이들은 모두 D 일족입니다. 정부에서 필사적으로 없애려고 하는 일족 중 하나죠. 왜냐하면 D일족은 세계정부에게 있어 치명적이고 천적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의문입니다. 도대체 루피 어머니는 살아 있을까요? 아니면 죽었을까요? 그건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나 우리는 중요한 사실 하나를 기억해야 합니다. 이것은 팩트죠.


오다쌤은 루피 엄마이자 드래곤의 아내이자 거프의 며느리가 이미 장중에 등장했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장중에 등장한 여자 캐릭터들을 전부 고려해야 합니다.









그중에서 나이는 거프 또래로요. 물론 거프가 연하를 좋아했다면 15살 20살 이상 차이나는 사람과 결혼해서 아이를 만들었을수도 있고요. 연상의 아내를 만나 루피를 낳았을 수도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예상되는 루피엄마는 누가 될까요? 바로 신드리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드리를 골랐습니다. 저 역시 의심되는 인물입니다. 그녀의 살아생전 본명은 빅토리아 신드리 입니다. 태생이 귀족 출신이고 인기 연극배우였습니다.


신드리의 주치의는 호그백이었는데요. 호그백이 신드리에게 청혼을 했지만 약혼자가 있어서 거절당했죠. 그래서 그 약혼자가 몽키 D 드라곤이라고 추정할 수 있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