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

원피스 샬롯 스무디 빅맘 해적단 스위트 3장성

2016. 12. 9. 12:21

원피스 샬롯 스무디 빅맘 해적단 스위트 3장성. 최근 지루한 흐름을 보여주었던 원피스죠? 그러나 슬슬 밀집모자 해적단의 반격이 예상됩니다.


지금 싸우는 곳이 빅맘의 나라인데요. 최강의 대해적 중 한사람인 빅맘 샬론 링링.


그녀를 둘러싼 수많은 부하들이 존재합니다.


과연 얼마나 많고 또 얼마나 강한 것일까요? 처음 등장했던 타마고 남작이나 페콤즈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했다는 것을 요즘 깨닫고 있네요.


빅맘해적단 3장성은, 다른 간부들보다 더 서열이 높은 간부들 입니다. 원래는 삼장성이 아니라 사장성 (4장성) 이었습니다. 다들 알고계시죠? 괴승 우루지가 이중 한명을 쓰러트리는 바람에 3장성이 된 것을요. 우루지는 11인의 초신성 중 한명인 루키입니다.






아무튼 3장성은 샬롯 크래커, 샬롯 카타쿠리, 샬롯 스무디 이렇게 3명입니다. 현재는요. 위에서 말한 우르지한테 깨진 나머지 한명은 샬롯 스낵이었죠.






그건 그렇고요. 저는 샬롯 스무디가 참 궁금합니다. 우선 생긴 모습이 싸움좀 하게 생겼고요. 누가봐도 악마의 열매 능력자 입니다. 






주스 대신


현상금

9억 3200만 베리


원피스 846화에서 등장했고요. 자신의 오빠가 크래커인데요. 단순히 현상금만 따지면 더 높습니다. 그리고 키도 더 크고 덩치도 더 큽니다. 딱봐도 거인은 아니고요. 아오키지 처럼 크다는거죠. 이름 처럼 쥬스인간, 즉 자연계로 분류될 듯 합니다. 신세계로 넘어와서는 능력자들 아니면 명함도 못내밀죠 ㅋ. 개인적으로 상디와 싸움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검을 들고 있어서 검사라면 브룩이랑 싸울수도 있고요. 아무튼 엄청 강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