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

루피 각성 빅맘과의 전투에서 업그레이드 가능성

2016. 12. 9. 12:49

루피 각성 빅맘과의 전투에서 업그레이드 가능성. 많은 분들이 원피스를 즐겨 보고 계십니다. 그러면서 하나둘씩 비밀을 파헤쳐 나아갑니다.


정말 대단들 하십니다. 저도 예상을 잘하는 편인데 일본분들은 더 잘하는것 같아요.


에이스 죽는것도 다 알아맞추고....


오다쌤이 이제 일부러 스토리 엉망으로 전개하고 그런거 아니겠지요? ㅋ 그런데 기어5를 보여주기 전에 각성을 먼저 할 것 같습니다.


루피의 기어5... 역시나 다들 에상하고 있을 겁니다. 저도 어떤 형태일지는 아직 구체적으로 생각해본적은 없지만 반드시 기어5는 만화 끝나기 전에 한번 나오게 될 것 같고요.


문제는 각성 부분인데요. 각성은 기어5와 다르게 분류가 될 듯 합니다. 그건 나중에 나와야 알것 같고요. 우선 각성은 반드시 한다 입니다. 기어5 처럼요. 그렇다면 제가 왜 할것 같다고 말한 걸까요?









바로 복선입니다.


오다쌤은 복선을 참 좋아하시죠. 루피는 도플라밍고와의 전투 중에 각성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자신이 마지는 모든 것들을 전부 실로 만드는 각성능력.







악마의 열매 능력자에게 있어 한 단계 더 진화한 경지라고 설명하는 도플. 여기서 한가지 알 수 있는 것은, 모든 악마의 열매 능력자들은 각성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는게 결론 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한계를 뚫고 각성을 하는 사람은 드물다는 것을 동시에 표현하고 있다고 해석할 수 있겠죠.


우리가 알고 있었던 원피스의 상식, 그중에서 여러가지 기술인 무장색 패왕색 견문색 패기, 육식 등에 더불어 추가된 하나의 기술이죠. 기술이라고 표현하기는 좀 그렇지만 아무튼 그렇다는 겁니다.







대지와 만물이 하나되는 경지... 그래서 항간에 떠도는 소문에 의하면  흰수염이 정상결전 때 사용했던 지진지진 열매의 능력도 각성한게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오는데요. 이건 말도안되는 이야기 입니다. 왜냐하면 티치가 흰수염 죽이고 열매 빼앗고 나서 바로 지진기술을 쓰기 때문이죠.






아무튼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의 포인트는, 첫째 각성은 반드시 한다 입니다. 둘째, 그 시기는 빅맘과의 전투에서 일 것이다 입니다. 어디까지나 예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