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파오 샌들 아웃도어 스라이드

2016. 7. 11. 12:34

스파오 샌들 아웃도어 스라이드. 저는 남자예요. 말 안해도 제가 글쓰는것만 봐도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비가 오는 날이 좋아요.


왜냐하면 파전에 막걸리가 생각나기 때문이죠. 그런데 비오는 날에는 한가지 불편하게 있었습니다. 제가 야외 슬리퍼가 없었거든요.


아무리 방수가 잘되는 운동화라고 할지라도 비가 많이 오면 장사없죠. 그래서 이참에 샌들 하나를 사기로 했습니다. 슬리퍼 보다는 느낌이 다르니까요.


사실 하나 있기는 한데 밖에 돌아다닐수 없는 정도의 실내화 수준이라서 패스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매장에서 구입했는데요. 가격이 1만원 정도 했어요. 아참, 남자 여자 공용입니다. 사이즈가 작은것부터 큰거까지 다 있습니다.






색상은 총 5가지 입니다. 먼저 네이비 색상인데요. 검은색 다음으로 가장 무난한 색상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발 볼이 크신 분들도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바닥면은 발냄새가 나지 않는 구조라고 해야 할까요? 왜 있잖아요. 세무 스타일은 냄새가 심하게 베지만 이런 스타일은 안베잖아요.






이건 하얀색 같지만 밝은 회색입니다.






겨자색 혹은 베이지색






블랙.






브라운 입니다. 진한 갈색인데요. 제가 산게 이거에요. 엄청 튀지도 않고 제가 입고 있는 바지랑 코디가 잘 될것같아서 선택했어요.






여름에는 참 요긴하게 신게될듯 합니다. 착용감이요? 편해요. 참고로 딱 맞는 사이즈보다는 한치수 큰게 신기 편합니다. 저도 딱맞는거 샀다가 사이즈 교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