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VR 박스2 BOX 가상현실 체험하기

2016. 7. 1. 08:36

VR 박스2 BOX 가상현실 체험하기. 남들 다 해보는거 저도 못할것 있을까요? 그래서 저는 VR영상을 보기 위해서 인터넷으로 저렴한 기계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VR 360도 영상을 볼 수 있고요. 가상현실 헤드기어로 3D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가격은 1만원도 안되기 때문에 역시 퀄리티에서는 한계가 있어요.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메리트가 아닐까 싶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VR 삼성 기어는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죠.


물론 영상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나 VR 관련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사서 이용해보실만 한다고 보시면 가격거품이 더 빠지길 기다려봅니다.






모든 스마트폰 적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4.6인치부터 6인치까지요. 근데 이게 자꾸 쉽게 빠집니다. 한번 꾹 넣고나면 고정이 제대로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이게 기기 안으로 넣어줍니다. 넣는 과정에서도 빠져서 다시 꽂아서 넣기를 반복할때도 있어요.







헤어 밴드가 있어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머리가 큰 사람이나 작은 사람도 문제 없네요.






영상을 직접 틀어놓고 찍어보았습니다. 나름 신세계네요. 블루투스도 되고 버튼도 있었으면 하지만 그래도 나름 그냥저냥 쓸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