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패션

2016. 3. 2. 16:02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패션


 패션에 민감한 것은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폼생폼사를 하고 있습니다. 무엇이 자신의 모습을 달라지게 만드는 걸까요? 요즘에는 워낙에 개성있는 옷들이 많다보니 경우에 따라서는 남자들이 볼때 않좋게 보일때도 있습니다. 언제부터 그들은 그렇게 판단하고 정하게 된 것일까요? 개인의 취향을 존중해야 하는것이 바람직한 것 아닐까요?










하지만 여기 남서들이 꺼려하는 복장이 있습니다. 바로 밀리터리룩 되겠습니다. 군대느낌이 많이 나지요? 그래서 남자들이 유독 싫어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레깅스. 당연히 착용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신축성도 있고 편하고 좋은데요. 남자들 시각에서는 마치내복처럼 보인다고 해서 별로라고 하네요.










어그부츠. 아마 대부분 공감하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따듯하고 푹신해서 좋다고요? 귀엽다고요? 하지만 어떤 이유때문인지 몰라서 남자들은 싫어한다고 하네요.










큰 코트. 이건 사실 약간의 유행이라고 생각해요. 그러나 정말 안어울립니다.










레인부츠. 비올때 신는 부츠 다들 아시죠?. 화창한 날 신고다니면 보기 안좋다는...ㅋ










똥산바지 혹은 배기팬츠. 이것은 여성의 이미지를 감추게 만드는 것 같아요. 결국 여성스러운 면이 나타나지 않지요.











굽 높은 하이힐. 특히 뒷 굽이 매우 높으면 온 집중이 신발에 쏠립니다. 뿐만 아니라 과하다 싶을정도의 높은 신발은 패션을 다 망가트리지요. 뭐든지 너무 튀는것은 안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