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

크롬 NETWORK_FAILED 해결방법

2015. 7. 18. 23:09

저같은 경우 이 시대의 진정한 참을성 없는 사람 중 한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컴퓨터가 느리게 켜지거나 인터넷 창이 늦게 열리면 매우 답답함을 느끼지요.

그래서 저는 익스플로러가 아닌 구글 크롬을 사용합니다.

저와 비슷한 이유로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봅니다.

가볍고 용량도 적게 먹으니까요.





운영체제 윈도우 7을 사용 중 갑자기 잘 되던 새탭(새 페이지) 앱이 말썽이네요.

설정으로 가서 확장프로그램에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지워졌네요?

건망증이...

근데 저는 지운적이 없거든요?

이렇게 투덜투덜 거릴 시간에 그냥 다시 깔기로 했습니다 ㅋ

(참고로 8.1에서도 동일 증상이 발견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앱 스토어 이동 후 new tab redirect

누구보다 빠르게 하기 위해 손가락이 분주해집니다.

그런데...

위와 같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인터넷 창을 전부 끄고 다시 해봤으며,

컴퓨터를 재부팅 했는데도 변함이 없네요.

바이러스 검사도 해봤는데...

그래서 그냥 새탭을 안써야지 했거든요?

몇일 뒤 그냥 크롬 삭제하고 다시 까니까 되네요.

너무 황당하고 간단히 해결되서 기뻤습니다.





혹시라도 크롬을 사용하시다가 저처럼 NETWORK_FAILED 에러 메시지가 나오면 크롬을 지우세요.

그리고 재설치 해주시면 제대로 작동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