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여자들이 싫어하는 문자 유형

2015. 11. 2. 10:29

여자들이 싫어하는 문자 유형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까지는 알수 없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여성들이 보았을때 싫어하는 타입의 문자 유형들이 존재합니다.

이런 현상은 연인사이로 발전하는 단계에서 쉽게 찾아볼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은 그저 가볍게 하는 말투지만

상대방으로 하여금 비호감을 사게 될수도 있는 부분이죠.

사소한 말투까지도 조심하고 신경써야 하는 시기인데요.

어떤것들을 피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문자메시지 오타 or 맞춥법

그러나 요새는 스마튼폰으로 인해 대부분 카톡을 사용합니다.

구두상으로 말하는것과 글자로 표현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중요한게 바로 맞춤법 입니다.

자칫 잘못하면 전혀 엉뚱한 의미가 전달되수도 있는 상황이 생기니까요.

그리고 문자때마다 자꾸 맞춥법이 틀리면 상대방으로 하여금 짜증을 불러 일으킬수도 있습니다.

또한 별것도 아닌 것들을 다 줄여서 사용하는 남성분들도 있습니다.

고터, 쟈철 등은 이해해도 계후, 헬크 등은 외계어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오도방정 스타일, 과도한 이모티콘 사용

이것은 결국 여성스럽고 가볍게 느낄수 있는 마이너스 요인입니다.

남자들은 과묵한게 좋습니다.

물론 유머러스한 것과는 다르지만

과도한 이모티콘의 사용은 금하는게 좋습니다.

남자가 자꾸 ㅠㅠ 혹은 ㅜㅜ 흑흑 같은 것을 보내면

여자 입장에서는 이상하게 생각합니다.

진짜 시도때도 없이 우는 남자들 꼭 있거든요.

너무 웃는 남자들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요.

뭐든지 적당한게 좋습니다.




약속 취소시 문자는 않좋습니다.

통화를 해서 목소리로 하여금 상대방에게 전달해주는게 좋아요.

안그러면 자신을 무시한다고 생각할수도 있습니다.

이런 것들이 썸을 타는 부분에서 많이 일어난다고 해요.

상대방을 진심으로 대하고 생각한다면 진정한 사랑을 할수 있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