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8

롤 시즌8 정글 바이 룬 템트리 삼위일체 감전

2018. 1. 27. 19:47

롤 시즌8 정글 바이 룬 템트리 삼위일체 감전


바이는 시간이 흐르면 보호막이 1회 충전되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보호막은 적을 스킬로 적중시키면 활성화됩니다.


또한 금고 부수기 스킬은 사거리 250의 강력한 기술인데요.


바이가 건틀릿을 충전하여, 두꺼운 금고도 뚫을 위력의 타격을 가하며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부딪힌 적들은 뒤로 밀려나고, 찌그러뜨리기가 중첩됩니다.


찌그러뜨리기 기술 때문에 공속 바이를 하는 유저들도 종종 보였죠. 즐겜용으로 말이죠. 같은 대상을 3번 맞힐 때마다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7/8.5/10% (+1% 당 35 추가 공격력)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간 대상의 방어력을 20% 낮추며 바이의 공격 속도가 30/35/40/45/50% 상승합니다.


최고 무서운 것은 바이 궁극기 입니다. 기동타격 인데요. 바이가 적을 추격하며 중간에 걸리는 유닛들을 옆으로 밀어냅니다. 대상에 다다르면 공중으로 띄워올리고 뒤따라 점프하여, 바닥으로 쿵 찍어누릅니다.







룬은 감전으로 가는 것이 기본이 됩니다. 어차피 딜탱이지만 탱 쪽에 가깝기 때문에 지속딜은 무리가 있습니다. 


바이 스킬 때문에 돌발일격이 잘 어울리고요 시야수집과 끈질긴 사냥꾼 찍어주세요.


보조룬은 정말에 승전보 - 최후의 일격 찍어주세요.







서머너 스펠

강타 점멸







스킬빌드 Q선마 해주세요. 1렙때 W를 때우고 2렙때 E배웁니다.







롤 시즌8 정글 바이 템트리


시작템은 사냥꾼의 마체테를 가는데요.

신발은 극후반 아닌 이상 기동력의 장화를 신어줍니다.

삼위일체는 필수예요.

그리고 궁극기 때문에 이니쉬를 걸어야 하는 바이의 단점을 보안하기 위해서 스태락의 도전 아이템 역시 필수로 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