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8

롤 시즌8 탑 티모 룬 템트리 콩콩이 소환

2017. 12. 3. 16:16

롤 시즌8 탑 티모 룬 템트리 콩콩이 소환


이 챔피언은 사실 한타력이 좋다고 볼 수 없습니다. 궁극기를 사용해서 적을 유린하고 지속적으로 빈집털이(빽도어)를 통해 정신을 산만하게 해서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가게끔 만든는 것이 티모를 하는 목적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티모는 사실 엄청 재미있는 캐릭터 입니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요. 버섯을 박아야 한다는 사명감 때문에 즐거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티모 실명 스킬은 상대방 평타 챔피언들을 상대로 싸울때 캐리력이 대폭 상승합니다. 이제 궁극기를 날리는 사거리도 생겼기 때문에 절대 옛날 그 틀에박힌 티모를 생각하면 곤란하다는거!






롤 시즌8 티모 탑 룬

기본 베이스는 마법으로 깔아주었습니다. E스킬에 독이 묻어나기 때문에 콩콩이를 쓰기에 좋고요. 평타 공격 뿐만 아니라 스킬 사용시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티모의 궁극기 시간이 줄어들수록 버섯을 빨리 심을 수 있으므로 궁극의 모자를 찍고 기민함, 주문작열 올립니다. 보조에는 지배 베이스를 깔아주고 피의맛, 끈질긴 사냥꾼 올려주세요.






탑티모 기본 서머너 스펠은 점화 점멸 입니다. 퍼블의 킬각을 잘 볼 수 있으므로 독화살과 함께 점화를 드는게 좋습니다.






스킬 빌드는 E선마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롤 시즌8 탑 티모 템트리

도란의 반지로 출발하는게 기본이고요. 강한 AD짤 챔피언 상대로는 도란의 방패로 가는게 좋습니다. 요즘 AP챔프들을 보면 흡총을 자주 갑니다. 소규모 전투에서도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버섯 데미지 강하게 하기 위해서 리안드리의 고통 사주세요. 정해진 것은 없으므로 자유롭게 상대방 보며넛 아이템 맞춰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