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빅뱅 태양 재산 빌딩 건물 수입 부동산

2017. 12. 19. 06:27

빅뱅 태양 재산 빌딩 건물 수입 부동산



아이돌그룹이 크게 성장해서 세계적으로 무대를 이끌어 나아가게 되는 것은 케이팝을 세계에 알리고 한국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유명 아이돌의 해외 진출 활동은 국내외적으로 호재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는데요.


빅뱅의 멤버 태양의 부동산 재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활약했던 빅뱅. 그 중에서 메인보컬 메인댄서 포지션을 담당하는 태양 부동산 시세는 무려 100억원을 넘어갑니다.


아이돌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소재 빌라 한 호실을 소유 중인데요. 해당 호실의 규모는 전용면적 243.3㎡(약 73평) 규모로 2014년 태양이 본인명의로 42억5000만원에 매입했습니다.






 

(태양 건물 사진)


태양이 매입한 빌라는 서울 3대 부촌 중 한 곳인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위치해 있는데요. 한강이 한눈에 보이는 이 빌라는 삼환기업의 계열사인 까뮤이앤씨(구·삼환까뮤)가 공을 들여 지었다고 하죠. 한강근처에 한강이 바로 보이는 아파트나 빌라 주택은 누구나 꿈꾸는 드림하우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태양은 한남동 고급 빌라 한 호실을 매입하고 3년 후 인근 빌딩 한 채를 추가로 매입하게 됩니다. 태양이 매입한 빌딩은 순천향병원 인근 먹자골목 상권 안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지하 1층, 지상 7층인 이 빌딩을 77억5000만원에 매입했다는거!


그리하여 태양 빌딩 재산을 합치며 120억에 육박합니다. 임대 수입 역시 공실 없이 이루어지고 있어서 대단합니다. 물론 가격도 가격이지만 태양 능력에 다시한번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곧 민효린 씨랑 결혼하니까 알콩달콩 행복하게 살아가겠죠? 백뱅 최초 품절남 등극에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