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 움짤 사진 키 은혼

2017. 12. 9. 18:34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 움짤 사진 은혼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혹시 천년돌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처녀돌 아니고 천년돌 인데요. 천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한 아이돌을 뜻하는 신조어 입니다.


팬이 찍은 사진 한 장으로 일본에서 천년돌에 등극한 하시모토 칸나 나이 19.


칸나는 영화 은혼 개봉으로 일본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고 한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아이돌 가수 입니다.







하시모토 칸나 인스타그램 사진

칸나는 일본의 여성 아이돌이자 로컬 아이돌 그룹 Rev.from DVL의 멤버 였습니다. 지금은 배우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하시모토 칸나 키 - 152cm. 참고로 데뷔 날짜는 2009년도 입니다. 지금 소속사는 디스커버리 넥스트 입니다.







영화 은혼에서 코파는 연기 제대로 보여준... ㅎㅎ







원래 칸나는 매우 인기있는 아이돌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를 미소녀 1위로 만들어 놓은 계기가 있었으니 그건 바로 2013년 어느 공연에서 찍힌 사진 한 장 때문었습니다. 행사에서 춤추는 사진이 2CH, 트위터 SNS 등으로 퍼지기 시작하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거죠.






하시모토 칸나 그라비아 모델 시절 사진






가슴 볼륨감이 있습니다.







하시모토 칸나 강아지 논란 되었던 사진. 안티팬들이 문제 ㅋㅋ







아무튼, 그 기적의 사진 한장으로 하시모토 칸나 천년돌 별명을 얻게 된 거고요. (그 외 별명으로는 칸나짱, 천년짱, 하시칸, 천년미소녀 등이 있습니다) 일본에서의 인기를 그대로 한국까지 이어졌습니다. 한국 반응, 일본반응 모두 상상 그 이상 이었습니다. 각종 TV프로그램과 영화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널리 알리기 시작했죠. 하시모토 칸나 소속 그룹이 해체 되면서 본격적인 배우의 길로 접어든 칸나 입니다.


하시모토 칸나는 2017년 들어서 무려 4개의 영화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용. 끝없는 그녀의 행보에 박수를 보내고 싶고 또 아이세떼루 라고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당연히 팬심으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