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갤럭시S9플러스 디자인 스펙 이미지 렌더 유출

2017. 12. 9. 16:31

갤럭시S9플러스 디자인 스펙 이미지 렌더 유출


2017년도가 엇그제 시작된 것 같은데 이제 곧 아듀 2017 이네요. 연말이 되면 괜히 설레이는 것은 왜일까요. 새해가 되면 기분이 묘한 것은 왜일까요.


아무래도 해가 바뀌는 시기에는 몸에서 알 수 없는 생체 반응이 일어나는 것은 아닐까 하는 재미있는 생각도 해 보게 됩니다.


그러나 해가 바뀌면 새롭게 등장하는게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최신 스마트폰 입니다. 갤럭시S9 플러스의 출시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고 있네요.


워낙에 기술 개발이 빠르게 이루어지다보니 새 핸드폰 사고 1년 지나면 소위 말하는 "똥폰" 으로 바뀌게 됩니다. 약간 오바해서 말했지만요.









본론으로 넘어와서요. 상성전자의 2018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9플러스의 렌더링 사진이 등장하였습니다. 아이폰X 이미지 유출로 유명한 벤야민 게스킨이 자신의 SNS 트위터에 올린 삼성 갤럭시S9플러스 렌더 사진입니다.


갤S9플러스는 전작 갤럭시S8플러스와 매우 유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옆에 화면 감싸는 테두리가 더 얇아보이네요. 


전작 대비 하단 테두리가 얇아진 것도 있고 상하 테두리 굵기가 다릅니다. 지금 예상되는 것은 갤럭시S9플러스 역시 갤럭시S8플러스 처럼 후면 지문인식 센서 탑재라는 것인데요.






모바일 신제품 정보로 유명한 중국 웨이보 유저 아이빙유조우는 갤럭시S9플러스 스크린샷을 입수, 이를 공개하였습니다.


해당 사진을 보면, 갤럭시S9플러스 지문인식센서가 갤럭시S8 시리즈처럼 후면 카메라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갤럭시S9 시리즈 스펙은 퀄컴 최신 칩 스냅드래곤845, 손떨림방지(OIS) 기능이 적용된 후면 듀얼 카메라 탑재, 그래픽, 사용자경험(UX) 등의 변화가 기대됩니다. 색상은 블랙, 블루, 퍼플, 골드 예상입니다. 참고로 퀄컴 스냅드래곤 845는 전작 스냅드래곤 835에 비해 전력효율이 30% 높은 것인 특징입니다. 바꿔 말하면, 같은 용량의 배터리를 써도 더 사용시간이 길다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