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디다스 네오 어드벤티지 클린 K 예쁨주의

2017. 2. 7. 11:11

아디다스 네오 어드벤티지 클린 K 예쁨주의

(아디다스 운동화 네오 라벨 AW4884 VS ADVANTAGE CLEAN K 신발 런닝화)

여러분들은 혹시 인터넷에서 물건을 주문했는데 다른 사이트에서 더 싸게 팔아서 기존주문을 취소하고 다시 싼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는 경우가 있나요?

몇천원 더 싸게산다는 것은 결국 몇천원 더 할인받고 구입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구입하게 된 신발은 그렇게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마누라가 골랐고 결제는 제가...ㅜㅜ





아디다스 네오라인에서 나온 제품이고요. 생각보다 아니 보기보다 아니 보기만큼 이쁩니다 ㅋㅋ





가장 행복한 시간이죠. 택배가 오는 날 때문에 목이 길게 자랄듯 싶습니다.





박스는 어차피 버릴거지만 예쁩니다. 그래서 못버릴것 같습니다. 공구 상자로 쓰일수도 있을듯요 ㅋ





기본 베이스 색상은 화이트 입니다. 그래서 더욱 깔끔하고요. 초록색으로 포인트를 줘서 그런지 신선한 느낌도 듭니다. 여자사이즈라서 작은게 더 귀엽습니다.





아디다스 하면 뭐가 생각나나요? 삼성 쓰레빠가 생각나지 않나요? 그런 이미지를 삭감시켜주는 듯한 모습입니다. 그래더 점선으로 아디다스 삼선 로고가 옆에 박혀있습니다.





사이즈는 235 230 이라고 적혀있는데 US UK 규격에 따라 달라지는 듯합니다.





슬림하고 얄쌍한 느낌이고요. 뭉뚝한 느낌은 아닙니다. 참고로 사이즈는 보통 자신이 신는것보다 5~10 사이즈 작게 사야 한다는... 그리고 마누라가 산 제품은 왼쪽 오른쪽에 발복 차이가 있습니다. 뽑기운이 나쁜거죠. 교환할려다가 귀찮아서 그냥 쓴다네요. 





뒤쪽으로 보면 초록색 햐안색 끈이 달려있습니다. 신발 걸라고 만든건지 모르겠네요.





밑바닥 입니다. 겨울에 눈이 쌓여있는 곳을 지나가면 도장 쾅 찍힐듯요.





깔창인데요. 초록색입니다. 신발 벗었을때 인상이 좋습니다. 신으면 안보이지만요.





겉감은 합성피혁입니다. 퀄리티 면에서는 조금 아쉽습니다. 단, 디자인이 이쁘니까 봐줄만 합니다.





뒷굽 높이는 2cm 입니다. 무게도 가벼운 편이고요. 간단한 평을 쓰자면, 디자인 굿, 재질은 노멀, 가격대비 무난한 느낌입니다. 화이트 신발은 하나 가지고 있으면 좋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