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카누 다크로스트 미니 '카누 스트랩 텀블러'

2018. 10. 27. 12:33

카누 다크로스트 미니 '카누 스트랩 텀블러'


저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원래는요. 그런데 뒤늦게 커피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다방커피도 맛있고 자판기 커피도 끝내줍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하기도 하죠.


2011년 첫 선을 보인 카누가 국내 커피 시장에 '인스턴트 원두커피'라는 새로운 영역을 창출하며 시장에서 1위를 지켜오고 있는데요.


동서식품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카누의 인기는 자사의 50년 노하우에 따른 맛과 품질에 기반한다"고 하네요.







동서식품은 낮은 온도와 압력으로 커피를 추출하는 LTMS(Low Temperature Multi Stage) 추출법과 원두를 짧은 시간 안에 낮은 온도로 추출하는 APEX(Advanced Prime Extraction) 공법을 사용해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렸는데요.


카누는 콜롬비아,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등의 원두를 여러가지 방식으로 로스팅하고 블렌딩해 제품별로 각기 다른 풍미와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카누 다크로스트는 100% 콜롬비아 원두만을 사용했으며, 카누 마일드 로스트는 아라비카 원두 중 프리미엄 급인 마일드 원두 종 콜롬비아,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원두를 블렌딩했다네요.


카누 다크로스트 스위트 아메리카노와 카누 마일드로스트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커피전문점 아메리카노에 시럽을 넣는 소비자를 위해 준비한 제품으로 ‘브라운 자일로스 슈거’를 사용했다고 하고요. 뉴스에 나온 내용이에요 ㅎ






총알배송의 흔적...ㅋㅋ






카누 스트랩 텀블러 하나를 사은품으로 주는데요.






이거... 생각보다 고퀄입니다. 아니 대놓고 퀄리티가 좋고 그립감도 좋고 보온성도 우수하더라고요.






커피는 100개 들어있습니다.

















저는 물에 타서 먹으려고 샀어요.






이렇게 두개 세개 정도 넣어주세요.






그리고 쉐끼쉐끼 흔들어서 드시면 끝입니다. 중독이네요 커피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