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7

롤 블루스크린 재부팅 해결방법 dumping physical memory to disk

2016. 9. 30. 04:57

롤 블루스크린 재부팅 해결방법  dumping physical memory to disk. 오랜만의 휴가를 맞아서 롤을 하려고 이 새벽에 일어났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뭐죠?


문제가 생겨버립니다.


자꾸 컴퓨터가 종료가 되네요. 저는 윈도우7 윈도우10 두개의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정말 오래간만에 보는 블루스크린이었습니다.






collecting data for crash dump...

stop: 0x0000003B

자꾸 이게 나오길래 대충 해석해보니까 메모리 문제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문제라고 하더라고요. 바이러스 걸렸나 싶어서 그냥 포맷 때려버립니다. 어짜피 포맷하는데 15분도 안걸리니까요. 그리고 나서 기쁜 마음에 다시 롤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는데 인스톨 도중에 또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네요.






저는 메모리 진단 검사까지 해봤습니다. 그런데도 묵묵부답이네요. 설마하는 마음으로 바이러스 검사하는 V3를 꺼버리고 롤을 실행해보았습니다. 결국 실행이 되네요. 에구구... 애꿏은 컴퓨터가 포맷했네요. 여러분들은 그냥 바이러스 실시간 검색 끄고 하시면 될거에요. 저처럼 소중한 시간에 포맷하지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