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7

시즌6 정글 피들스틱 특성 템트리 룬 공략

2015. 11. 29. 12:49

시즌6 정글 피들스틱 특성 템트리 룬 공략

롤은 한타싸움 입니다.

한타를 지배하는 팀이 전장에서 승리하게 되죠.

정말 간단한 원리지만 절대 혼자서 해낼수 있는게 아닙니다.

팀원들과의 소통이 중요하고 분쟁이 일어나서는 안됩니다.




상대방을 0.1초만에 순간적으로 녹이고 싶다면,

저는 피들을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궁 너프로 인해 요새는 유저들이 찾지를 않는것 같네요.

그래도 우리모두 피들을 하자구요!

단점보다 장점이 더 많으니까요.

침묵과 공포는 여전히 최강의 CC기 입니다.

(엉뚱하게도 가끔은 미드나 탑 라인전을 하기도 합니다 -> 은근히 상대하기 까다로워요...)




룬을 보실게요.

각자가 원하는 대로 올리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데요.

저는 가끔 원딜을 하더라도 올공속으로 갈때가 있습니다.

정말이이예요....

ㅋㅋ

아무튼 표식에는 마법관통력을 9개 넣어주세요.

인장에는 방어 9

문양에는 주문력 9

정수에도 주문력으로 박아줍니다.




마스터리

흉포 18

책략 12

결의 0

특성에 마술은 반드시 찍어줘야 합니다.

흉포에서의 꽃은 죽음불꽃 손아귀 손길 입니다.




시즌6 피들 템트리를 보실텐데요.

시작 아이템은 사냥꾼의 부적으로 출발합니다.

정글템은 추격자의 나이프를 가주세요.

(와드를 설치할수 있거든요)

보통 신발은 기동력 높히려고 기동력의 장화를 신는데요.

차라리 명석함으로 가서 쿨감을 주여주는게 더 좋다고 봅니다.

핵심은 뭐니뭐니 해도 존야의 모래시계 겠죠?

모렐로노미콘 오려주시고 라바돈의 죽음모자와 공헝의 지팡이는 같이 올립니다.

방템으로 밴시를 가도 되고, 딜템으로 리안드리의 고통이나 심연의 홀을 맞춰주세요.

이제 궁극기 잘쓰고 한타 승리하시면 되겠습니다.

(피들이 빨리 다시 버프를 받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