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조재현 재산 빌딩 아버지 석유 사업, 딸 조혜정

2018. 1. 17. 18:37

조재현 재산 빌딩 아버지 석유 사업, 딸 조혜정


메디컬 복수극 드라마 크로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크로스'는 병원과 교도소를 넘나들며 복수심을 키우는 천재 의사 강인규(고경표 분)와 그의 분노까지 품은 휴머니즘 의사 고정훈(조재현 분)이 만나 서로의 삶을 송두리째 뒤흔드는 예측불허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벌어지는 이야기 입니다.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후속으로 2018년 1월 29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데요.


이 가운데 조재현은 과거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에 출연하여 이야기 한 재산이 다시한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사진 속 여성은 조혜정 딸 입니다.)

당시 MC 김구라는 "조재현의 아버지가 석유 관련 사업으로 부를 축적했다. 엄청난 부호다"라며 "(조재현이)중구에 굉장히 많은 건물을 갖고 있다. 대단하다"고 조재현을 소개한 바 있는데요.


조재현은 앞서 공개된 tvN '명단공개'에서 '2015 연예인 빌딩 부자 순위' 3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조재현은 서울 동숭동에 지하 3층, 지상 10층 빌딩을 소유하고 있는데요.


이 건물의 시세는 무려 35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조재현 아버지는 석유 관련 사업가로 엄청난 부호입니다.


한편, 조재현 딸 조혜정 나이는 1992년생 입니다. 데뷔작 신의 퀴즈 이후 SBS 예능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더 한발 가깝게 다가왔는데요.


아빠 때문에 금수저 논란도 있었지만 연기 만큼은 본인의 실력으로 당당하게 성장하고 있는 배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