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아모아닷컴 AMOMA.COM 호텔 예약 조심하세요

2017. 10. 6. 12:06

아모아닷컴 AMOMA.COM 호텔 예약 조심하세요


먼저 이 글은 저처럼 피해를 보는 사람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올리는 글입니다. 대략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이라면 감이 올 겁니다.


네, 맞아요, 아모아 사기 혹은 예약 후 환불 취소로 인해 고통받은 이야기 입니다.


저같은 경우 2017년 6월달에 스페인에 다녀왔습니다. 가기 전에는 한인 민박도 찾아 봤지만 그냥 깔끔하게 호텔에서 자고 오자는 마음이었죠.


그리고 조금만 더 싸게 싸게 싸게... 그놈의 싸게 때문에 여행 다 망쳤던 케이스 입니다 ㅋㅋㅋ 싼게 다가 아니라는 것을 제대로 깨닫게 되었다는...







아무튼 스페인 여행 가기 전에 한국에서 AMOMA 접속해서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그리고 예약 확인 메일 까지 받았고요. 그럼 다 된거잖아요? 맞죠? 이제 비행기 타고 가서 호텔에서 체크인 하고 묶고 자면 끝입니다. 그런데 일이 터집니다.







호텔에 가니 "너 예약 안되있어" 라는 카운터 직원의 말에 어안이 벙벙해집니다. "무슨 소리냐, 메일까지 받았다. 여기 봐라 이거 아니냐" 라고 하니 "우리는 모른다. 예약 같은거 안 되었다, 아모아에서 연락 못받았다" 라고 합니다.







지금 장난쳐? 화가 머리 끝까지 났지만 영어를 잘 못하기 때문에 싸우지는 못했지만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초보 영어실력으로 이야기 합니다. 사실 상대방이 뭐라고 하는지 거의 못알아들었음 ㅋㅋㅋ 하지만 저는 계속 제 이야기만 함.


아모아에 연락까지 했지만 콜센터? 아무튼 애들도 연락도 안되더라고요. 그러더니 다른 방을 줍니다. 방은 호텔 카운터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아파트(?) 느낌의 집 이었습니다. 졸 어이없죠 ㅋㅋ 일단 하루 잡니다. 에어컨도 안나오고 그냥 호텔이 아니라 여인숙 느낌.


아무튼 이래저래 나름 해결 봤네요. 결론: 아모아 사이트는 올 사기는 아닙니다. 그러나 이런 뭐같은 케이스가 나온거는 거죠. 이상, 싸게 자려고 하다가 고생한 1인 이었습니다. 교휸: 싼게 비지떡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