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

원피스 악마의열매 도감 종류 총정리 입니다

2017. 1. 15. 16:42

원피스 악마의열매 도감 종류 총정리 입니다. 원피스를 만든 사람도 전체고 그것을 보고 있는 우리들도 천제입니다.


정말 상상력의 끝판원이 원피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여러분들은 만화에서 누가 제일 좋나요?


저는 솔직히 누구하나 빼놓지 않고 다 좋습니다.


각각의 캐릭터들이 색상과 느낌 그리고 색깔이 묻어있기 때문인데요.







원피스 세계관에서는 크게 비능력자와 능력자로 인물이 나뉘어 집니다. 악마의 열매란, 원피스에 등장하는 괴기한 열매를 부르는 말인데요. 이것을 먹으면 그 열매가 가지고 있는 특성을 얻게 됩니다. 예를들어 볼게요. 만약 얼음얼음 열매를 먹으면 몸이 아이스맨처럼 얼음이 됩니다. 그런데, 이러한 열매들도 다 종류가 있는데요. 총 세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일단 초인계가 있습니다. 다른말로 파라미시아 계 입니다. 동물계랑 자연계를 제외한 나머지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다음은 동물계 입니다 .조온계라고도 합니다. 이들은 동물로 변하는 애들입니다.







마지막은 자연계 입니다. 로기아계 라고 불립니다. 사기적인 능력들이 많습니다. 형체가 없고 물리적인 공격이 불가능한 녀석들이죠. 공격을 하고 싶다면 패기라는 것이 있어야 가능하죠..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도감을 시작해볼게요. 그럼 루피부터 가볼게요. 이름은 몽키 D 루피. 샹크스한테 받은 열매를 먹어서 고무인간이 되었습니다. 기어4 바운스맨을 사용해서 성장 가능성을 무궁무진하게 열어놓고 있습니다. 팔이나 몸이 쭉쭉 늘어납니다.







버기. 지금은 칠무해가 되었습니다. 빨간코가 특징인데요. 버기는 동강동강 열매를 먹었습니다. 몸이 분리됩니다.







알비다 해적입니다. 원래 뚱뚱한 여자인데요. 미끌미끌 열매를 먹어서 몸이 전부 미끄럽게 변했습니다. 미인이 되었어요.







소곤소곤 열매라고 유리카가 사용하는건데 생각보다 별로입니다.







낫낫 열매

에릭 중장이 사용했습니다. 칼날 같은 것을 몸에서 발사합니다.







더러운 능력이죠? 코딱지나 몸의 모든것들이 폭탄이 되어 터져버립니다. 루피한테 엄청 깨진적 있어요. Mr.5가 사용했고 폭탄폭탄 열매입니다.







이건 별로 안좋아요ㅋㅋ. 킬로킬로 열매로써 체중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미스 발렌타인







우걱우걱 열매로써 와포루가 사용했습니다. 진짜 쓰레기 능력이죠...







사기능력은 이제부터 입니다. 에이스는 흰수염 해적단 2번대 대장으로써 자연계 입니다. 총알따위 맞지 않습니다. 불불열매의 능력자 입니다.







다이아몬드 죠즈는 온몬이 다이아로 되어있습니다.







마르코는 상대장과도 호각을 벌이며 싸움입니다. 거프한테 한대맞고 GG당하지만요. 참고로 마르코는 불사조인데요. 죽으면 다시 부활합니다.







쵸파는 순록인데 인간인간 열매를 먹어서 말을 할수있게 변했습니다. 선의로써 항상 사람을 치료하고 있죠.







해골인 브록은 부활부활을 하는 인간입니다. 이미 한번 죽었고요. 죽고 나서 능력이 발휘된 케이스 입니다.







도어도어 열매. 브르노가 사용중인데요. 엄청나게 좋아요.







느릿느릿 열매. 폭시해적단이 사용합니다. 상당히 좋습니다.







베라미가 쓰는 스프링은 루피의 고무고무랑 비슷합니다. 정말 좋은 능력이죠.







이 여자는 전신이 가시입니다. 미스 더블핑거. 신체가 뾰족하게 변합니다.







칼리파는 cp9 중 한사람인데요. 거품거품 열매입니다.







x-드레이크 해군 소장입니다. 공룡으로 변해요. 고대종. 희귀종 입니다.







전 원수 센고쿠 입니다. 부처님이죠. 충격파를 사용합니다. 쿠마와 비슷합니다.







이름은 자브라. 동물계이며 육식종입니다. 모델명 늑대인간







크로커다일은 칠무해 소속입니다. 모래인간이고 자연계입니다. 엄청난 능력이죠.







다즈보네스는 크로커다일 부하죠. 전신이 칼날인간 입니다.







에넬. 하늘섬에서 나온 인물인데요. 번개번개 인간 입니다. 자연계 최고의 열매죠.







키자루는 해군 대장 입니다. 빛빛열매







지금은 해군 본부 총 원수입니다. 아카이누는 마그마열매를 먹었죠.







아오키지

해군대장이었는데 아카이누랑 싸워서 졌습니다. 지금은 해군을 탈퇴했습니다.







왕하칠무해. 돈키호테 도플라밍고 있습니다. 도피라고 하는데요. 실실열매 능력자이고, 각성이라는 것을 보여준 인물입니다.







눈눈열매 입니다. 도피의 부하입니다. 강하지만 조로에게 패하게 됩니다.







쥬얼리 보니. 대식가 입니다. 루피처럼 엄청나게 먹습니다. 혹시 루피의 형제는 아닐까요? 누나 혹은 여동생... 아무튼 열매 이름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사람의 신체 나이를 조작합니다.







잇쇼. 해군 본부 신대장 중 한사람 입니다. 후지토라 라고도 불립니다. 보라호랑이는 중력중력 열매의 능력자 입니다. 나중에 조로와의 강한 싸움이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