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두올산업 주가 테마주 주식 상한가 이틀연속

2018. 9. 11. 13:39

두올산업 주가 테마주 주식 상한가 이틀연속


우선 주주님들 축하 드립니다. 저는 이 종목 매매하지 못했습니다. 그냥 날아가는 바람에.... ㅜㅜ


우선 회사 소개부터 할게요. 자동차용 카펫 사업을 주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자동차 내장 CARPET를 생산하는 전문 자동차 부품업체로서 경쟁업체로는 동진이공, 무등기업, 한민내장, 두올물산 등의 업체가 존재하며, 동사와 동연내장, 동진이공이 중심을 이루고 있는 상황이고요.


1993년 8월 설립이래 자동차 내장 CARPET 및 소재만을 개발, 생산하고 있는 전문기업 입니다. 국내 자동차 부품산업의 기술개발과 품질향상, 원가절감, 선진자동차 부품의 수입대체 등 국가 기간산업의 발전에 노력하고 있죠.







일본 닛산자동차와 한국 르노삼성자동차 개발예정 모델인 SUV차종 내장 CARPET를 공동개발을 진행하는 등 해외 완성차업체와의 다각적인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사업구조 다각화를 진행중입니다.


매출구성은 자동차 내장 CARPET 제품 100%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올산업, 최대주주 변경 계약에 이틀째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두올산업은 지난 7일 장 마감 후 최대주주 및 특수관계인인 주식회사 IHC 외 2인이 위드윈투자조합37호 외 1인과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을 맺었다고 공시했습니다. 주봉차트만 봐도 적은 물량으로 쩜상을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만큼 매집을 했다는 이야기죠. 개미들도 많이 떨어져나갔고요. 현재 두올산업 재료는 최대주주 변경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