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이산가족 관련주 테마주

2018. 6. 25. 23:29

이산가족 관련주 테마주


설마설마 하는 일이 눈앞에 벌어지고 있습니다. 통일이요?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통일에 가까워지기 위해 조금이 움직이는 변화가 느껴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대한적십자사(한적)는 2018년 6월 25일 이산가족 상봉 후보자 선정을 위한 컴퓨터 추첨을 진행하며 8·15 계기 상봉행사 준비 절차에 들어갔습니다.


대한적십자사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서울시 중구 소파로 한적 본사에서 윤희수 한적 사무총장 주재로 인선위원회를 열고 이산가족 상봉 후보자 선정 기준을 논의했습니다. 인선위원회는 이북도민회 중앙연합회, 일천만이산가족위원회 등 이산가족 관련 단체 3곳과 정부, 학계의 대표들로 구성되었는데요. 이날 회의에는 8명의 인선위원이 참석했습니다.


한적은 "이번 상봉 후보자 추첨은 이산가족 신청자 중 24일 오후 6시까지 등록된 약 5만7천 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라고 밝혔습니다.


확실히 뉴스만 봐도 움직이는 상황이 보이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산가족 관련주 주식 종목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인디에프는 3배 이상 급등한 이후 하락추세를 만들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120일선 버텨줄지 잘 살펴봐야 할 듯 하네요.






좋은사람들 이라는 종목은 이미 세력이 한바탕 해치운 종목입니다. 어디까지 빠지고 다시 움직일지 지켜봐야 합니다.






선도전기






신원






재영솔루텍. 향후 주가가 어떻게 움직일지 살펴보고 섣불리 매수하지 않는것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차트는 이미 망가졌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