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방탄소년단 리더 RM 랩몬스터 영어 잘하는 이유

2017. 12. 3. 17:50

방탄소년단 리더 RM 랩몬스터 영어 잘하는 이유


본명 김남준. 나이 1994년생. 생일은 9월 12일 입니다. 정통 한국인 맞고요. 가수이자 래퍼로 현재는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 리더 역을 맡고 있습니다. 메인 래퍼 담당입니다. 김남준은 랩몬스터 라는 예명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이제 랩몬스터는 쓰지 않습니다.


RM으로 바꿔서 할동한다고 했거든요. RM이 더 느낌은 좋아 보입니다. BTS의 인기는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습니다. 맴버들이 키도 다들 기럭지가 잘 빠져있습니다. RM 키는 181CM로 상당히 큰 편이죠.


현재 소속사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사장님이 작곡가 방시혁 입니다. 방탄소년단들의 인기 덕분에 방시혁 대표님도 상당히 기분이 좋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참고로 Big Hit Entertainment 이곳은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독립해서 세운 회사 입니다. 김남준이 힙합을 시작한 계기는 초딩때 에픽하이 형들이 FLY 라는 곡을 듣고 시작하게 되었다고 해요. 어린 나이에 랩으로 사람의 이야기와 인생을 이야기 하는 것에 감동을 받았다고 하죠.


방탄소년단 리더 RM 영어 실력. 들어는 봤을거에요. 저도 처음에 깜짝 놀랐어요. 교포 혼혈 해외 유학 등 여러가지를 생각해봤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한국에서 쭉 자랐다는거! 그럼 영어는 어떻게 그렇게 유창할까요? 외국인과 프리토킹이 가능하고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고 발음도 매우 좋은데요.








4개국어 구사 하는 능력자 입니다.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까지... 그리고 15살 때 토익시험 봤는데 990점 만점에 850점을 받았다고 하죠. 언어의 신 입니다.


미국 유명 토크쇼 엘런쇼 (엘런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하기도 했죠. RM 어린시절 영어를 독학했기 때문에 가능한 겁니다. 프렌즈 해외 미드를 보고 배웠다고 하는데요. 공부 방법은 한글자막 보고 지우고 영어자막 보고 지우고 나중에 자막 없이 프렌즈를 봤다고 하네요.